잡덕 잡덕 초잡덕

이것 저것 다 건드려 보는 초잡덕 입니다. 소장품은 판매 안 합니다.

LOVE & PEACE

영상매체 이야기/애니메이션 감상기

소중한 날의 꿈

한탄의눈 2014. 3. 8. 01:20
반응형

간만에 감상기 남기네요. 필이 오는 작품들만 감상기를 남기는데요.

이작품 반신반의 하면서 봤는데 저에겐 나름 괜찮았습니다.

해외의 애니메이션에 길들여 있던 탓인지 처음 시작부분에서는

매우 이질감이 느껴젔습니다. 성우들의 대사들이나 케릭터들의 표정들이

왠지모르게 어딘가의 작품을 따라가려는듯한 모습때문에 거부감이 느껴졌는데,

계속 극에 빠저들다 보니 나름 괜찮았습니다. 큰 사건들 없이 잔잔히 흘러가는

이야기속에 옛날 젊은이들의 풋풋함이 느껴젔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약간 산만한 전개라고 해야되겠네요.


처음 이걸 플레이 하면서 저에게서 안타까웠던점이 있다면,

어디 한국애니메이션이 어느정도인지 내가 한번보고 평가를 내려주마! 라며

깔보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작품을 만드신 분들께 미안하다는 말밖에 할수가 없네요.


영상미는 매우 뛰어납니다.

이정도면 2D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레퍼런스라고 불러주고 싶네요.

음향은 제가 5.1가상채널 헤드셋으로 들었기 때문에 뭐라할순 없는데

성우들의 연기가 좀 튀는거 빼면 괜찮았습니다.



스크린샷입니다.





※주의!! 스크린샷의 권리는 해당저작권사에게 있습니다.

※클릭시 1920x1080 싸이즈로 커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