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덕 잡덕 초잡덕

이것 저것 다 건드려 보는 초잡덕 입니다. 소장품은 판매 안 합니다.

LOVE & PEACE

영상매체 이야기/애니메이션 BD 까보기

마크로스FB7 은하유혼 -내 노래를 들엇!!!-

한탄의눈 2013. 5. 2. 19:38
반응형

오늘 받은 작품들입니다.

캐빈인더우즈는 영화상영당시, 암부가 잘 안나와서,

극장에서 안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공포영화데, 뒤에가면 웃기다고??

정말 그런가요??

 

늑대아이는 극장에서 봤는데, 나이5~6먹은 꼬맹이를 데리구오신

어떤 어머님 때문에, 감동이 확줄었다는 젠장할 이야기.....

그 어머님께선 애가 그렇게 떠드니 얼마나 무안했을까~ 라고 생각하며,

화를접습니다. 영화내용도 애 키우는 내용인데.....

 

 

 

 

 

 

 

 

마크로스FB7 은하유혼은 마크로스7과 마크로스 프론티어의 콜라보작품(역사가 이어저서 뭐 콜라보라고 하긴 그렇지만)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아직 보진 못했지만, 대충 주어들은 내용이... 프론티어의 시간대로 흘러가고, 누군가가 바사라의 영상물을 우연히 구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라고 그렇게 들었습니다.  

 

 

 

 

 

 

 

기다리던 작품이라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마크로스 30주년 기념으로 여러가지 타이틀들이 나왔네요. 그래봐야, 리마스터링 블루레이지만요. 흠...세어보니 뭐 마크로스 tv판, 마크로스 극장판 -사랑기억하고 계신가요? - 그외에 게임타이틀 마크로스30, 뿐이네요. ㅎㅎ 그외에 여러가지 행사들도 있었는가 모르겠지만, 일단 손에들어올수 있는것만...

 

 

 

 

 

 

 

 

 

 

 

 

 

 

특전 디스크 내용으론,

LIVE "Fire Bomber 2012" 라이브 편집영상이 매우 중요하다구 할수있겠네요~

 

 

 

 

 

 

 

그동안 모은 마크로스 블루레이 입니다. 제로도 사야되는데 일단... 번창하면..ㅠㅠ

6월엔 마크로스 플러스가 발매되네요. 7월인가?? 6월엔 그렌라간 블루레이 박스도......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