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덕 잡덕 초잡덕

이것 저것 다 건드려 보는 초잡덕 입니다. 소장품은 판매 안 합니다.

LOVE & PEACE

영상매체 이야기/지브리 BD 까보기

블루레이(마루밑 아리에티)

한탄의눈 2011. 6. 26. 20:55
반응형

마루밑 아리에티입니다. 엔딩으로 인하여 말이 많은듯 하지만
전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ㅎ


배경은 여기도 역시 May'n양이 수고하셨습니다.구성물입니다. 머그컵, 머리묶는 빨래집게, 본편디스크머그컵의 경우 로손과, hmv의 재휴로 주는겁니다.

먼저 머그컵부터 보시죠. 중국스멜...

하트가 그려저있습니다.

밑면에는 제목이 새겨저있구요.

본편 디스크 패키지입니다.

스펙과, 특정영상 정보,등역시 한국어 음성과 자막이있습니다.

연두색이 보기 좋네요.

구성물.

차기작인 코쿠리코 언덕에서 입니다. 요건 내년에 블루레이 밸매하겠네요.

다음달이면 귀를기울이면도 발매됩니다.

극장용 포스터입니다. 왼쪽에 뭐라고 써있는데, 일어 내공 부족으로... 몰러요,

집게 입니다.

요렇게 벌어지는데...]이게 제가 잘못하는건지, 잘 안묶이고, 그냥 흘러내리네요.그래서 방법은 머리끈으로 한번 묶는 방법으로...

요로코롬.. 뽀샤시좀 줬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턴 스샷 나갑니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본 스샷이 보고싶으신분은 제 블로그로 오세요.
별로볼건 없지만요. ㅠ.ㅠ

rladnfka.tistory.com



주의 : 캡쳐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사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