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덕 잡덕 초잡덕

이것 저것 다 건드려 보는 초잡덕 입니다. 소장품은 판매 안 합니다.

LOVE & PEACE

피규어/미소녀

제로투 팝업 퍼레이드 피규어

한탄의눈 2022. 9. 27. 22:35
반응형

 

 

처음으로 구매해본 팝업 퍼레이드 피규어 입니다. 저가의 라인이며 굿스마일 제라 그런지 처음 사본 것치곤 꽤 괜찮네요. 스케일은 따로 없는 거 같은데 대략 1/9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얼굴이 상당히 작네요. 한 1원짜리 만한 거 같습니다. 요즘 1원짜리 보신 분 계실지 모르겠지만요

 

요즘 뭐 제로 투 댄스 라고 밈이 되어 버렸는데 뭐 별로 좋게 안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는 오타쿠 ㅋㅋㅋㅋ 사실 제로 투 댄스가 아니라 ME! ME! ME! 댄스가 어쩌고저쩌고

 

달링 인 더 프랑키스라는 제목의 로봇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등장 인물이며 히로인, 남녀 한쌍이 한 로봇에 탑승 하는데 탑승 자세 자체가 작가의 변태력을 알게 해줍니다. 작품 자체는 뭔가 이상한 결말로 끝나 버려서 대부분의 분들이 혹평을 하셨지만 전 그냥저냥 잘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마지막에 그래도 그나마 어쩌고 저쩌고 스포가 되니 생략...

 

 

 

 

가격에 비해 꽤 괜찮은 듯 하기도 하지만 기존 스케일 피겨에 비하면 디테일이나 포즈 등이 그렇게 역동적인 거 같진 않아서 몇 장 안 찍었습니다.

 

 

 

 

 

 

 

 

 

크기 비교를 위해 리볼텍 단보루를 데리고 와봤는데 작다는 느낌이 크게 안 나는군요.

 

 

 

 

그래서 PS5 패드를 가져와 봤습니다. 이거면 좀 작다는 게 잘 보이는 거 같습니다.

 

 

 

 

싼 가격이라 그냥 보다가 쓱 주문한 건데 뭔가 만족스러운 맛은 없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