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덕 잡덕 초잡덕

이것 저것 다 건드려 보는 초잡덕 입니다. 소장품은 판매 안 합니다.

LOVE & PEACE

음악 이야기/K-POP

나의 아저씨 OST LP

한탄의눈 2023. 3. 30. 00:05
반응형

나의 아저씨 OST LP, 꽤 긴 시간이 흐른 거 같은데  작년인 2022년 10월에 예약 판매를 했었네요. 한 5개월 정도였는데 기다린 시간이 왠지 1년 된 거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이 드라마를 접했을 땐 이미 드라마 블루레이 판매가 끝난 시점이라 너무 아쉬웠는데 이건 소식 나오자마자 예약 구매를 했습니다.

 

 

 

LP 자체 겉 비닐이 조금 특이한 재질 이네요. 약간 엠보싱이 들어간듯한 비닐입니다. 뒷면엔 MY MISTER라는 영제의 스티커로 봉인되어 있습니다.

 

 

 

 

 

앞표지는 두 주인공의 투샷 뒷 표지는 각 레코드 면에 수록된 곡의 제목들

 

 

 

 

안쪽 표지 입니다. 오른쪽에 혼자 떨어져 있는 이지안이 재미있습니다.

 

 

 

 

동봉되어 있는 포스터?입니다. 배우들의 사인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포스트 카드 3장

 

 

 

 

이건 가사가 수록되어 있는 북클릿

 

 

 

 

 

LP는 2장의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발매되어 있는 CD와 수록곡엔 차이가 없는 거 같습니다.

 

 

 

 

일단 패키지는 만족스러운데 과연 음질은 어떨지, 기대는 안 하고 들어 봐야겠습니다. 음질도 좋으면 대박이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