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덕 잡덕 초잡덕

이것 저것 다 건드려 보는 초잡덕 입니다. 소장품은 판매 안 합니다.

LOVE & PEACE

영상매체 이야기/일본영화 BD 까보기

러브레터 (정발, 일본판)

한탄의눈 2013. 4. 12. 12:55
반응형


 

 

 

 

 

앞면 비교입니다. 사진상 왼쪽이 일본판입니다. 크게 다른점은 없는데 일본판

러브레터의 폰트사이즈가 더 크네요~





뒷면입니다. 일본판이 뭐 더 디테일 하게 써있네요. 시놉시스와, 캐스트, 스탭 등이 써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인 안쪽입니다. 정발판의 프린팅은 하얀색으로 깔끔한 반면에, 일판은 여주인공 후지

 

이이츠키상!!! 하는 장면이 프린팅 되있습니다. 안쪽 표지도, 전 정발이 맘에 드네요. 저 남자 별루

 

맘에 안들어서 ㅎㅎㅎ





마지막으로 포장뜯기전에 앞에 붙어있던 스티커입니다.


 

 





전체적으로 비슷하면서도 크게 차이가 나는군요. 제가 봤을땐 패키지에선 정발판이 압승입니다만,

 

역시 이와이슌지 감독의 오디오 커멘터리가, 큰 아픔이로군요. 서플의 차이는 바로 코멘터리가 있

 

는냐 없느냐, 그리구 정발판엔 에피톤 프로젝트의 뮤직비디오가 들어있구요.

 

 

 

배송온 바로그날 완전 편안한 마음으로 이와이슌지 감독의 커멘터리를 번역하려 하였으나... 아~~

 

전문적인 성우나, 배우가 아니라서 그런지, 어물어물 말해서, 여러번 들어야 알아듣겠더라구요. 챕

 

터1만 반절 번역 하다가 GG.... ㅠㅠ 더 커다란 문제는 아예~~~ 자막이 없나는것, 일본어 자막 조

 

차... 이건뭐..... 안습~

 

 

 

 

 

 

- 이와이 슌지 커멘터리 감상- 클릭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