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덕 잡덕 초잡덕

이것 저것 다 건드려 보는 초잡덕 입니다. 소장품은 판매 안 합니다.

LOVE & PEACE

영상매체 이야기/발리우드 BD 까보기

춤추는 무뚜 일본판.

한탄의눈 2013. 11. 30. 02:30
반응형

 

이름만 들어왔던 춤추는 무뚜를 구입했습니다.
뒷면의 안내문구를 보니 참, 어떻게 이런말을 써놨는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마지막 문구가 웃긴데 

이건이미 한가구당 한가지의 "가보"다!!(타이틀 이야기 입니다) 

라구 써있습니다. ㅋㅋㅋ

 

 

 

 

 












특이한건 노래를 따라 부를수있도록, 가사집이 들어있다는거네요.
참 멋지네요. ㅎㅎㅎ 언제가 집에서 이걸 따라 부르고 있을수도 있겠네요.
이웃집에서 저아저씨랑 놀면 안된다고 할지도...ㅎㅎ

 

 

 

춤추는 무뚜의 감상과 스크린샷~ 보러가기 ☜클릭클릭~~

반응형